슬라이드

B Lounge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아카이빙

stone
stone
Archiving
Explore Exceptional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Go to Archiving
10703.jpg
食魂徒(식혼도) - Soul Eater
바로가기
Asset 13.png
페이드아웃
바로가기
700x700 (1).png
Cyber Manhunt
바로가기
2019_077.jpg
Melon Journey 2
바로가기
2019_087.jpg
AshenForest
바로가기
201862.jpg
RemiLore: Lost Girl in the Lands of Lore
바로가기
2019_016.jpg
사망여각
바로가기
10017.jpg
Daydream Blue
바로가기
bic대표이미지.png
Last Light
바로가기
AlbumCover.png
다크스톤: 더 라이트시커
바로가기

큐레이션

stone
Curation
Discover the Ultimate Indie Games
Beloved by Worldwide Gamers
전세계 인디게임 유저가 사랑한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MainImage.png
Smelter
X Plus Company Limited
액션 및 전략 요소가 가미된 게임을 찾으신다면 Smelter를 플레이해 보세요!
PC CONSOLE
Reviews
  • 이 게임은 플랫포머와 RTS가 섞인 듀얼 장르게임입니다. 플랫포머게임은 정말 훌륭했고 또 훌륭했습니다. RTS 파트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영역을 확장하면서 인구수도 늘리고, 악당도 쳐들어오고, 길도 만들고 등... 아직 뚜렸하게 이쪽 파트가 어떻다라고 얘기하길 수 없을 것 같습니다.(데모플레이로는 아직 잘 모르겠음) 데모중간에 스토리가 끊겨서 어떻게 zirm을 만났는지, 왜 영역을 확장하는지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약간 불만이였던 점을 꼽자면 플랫포머파트에서 주인공이 스킬을 얻고 스킬설명을 보겠냐는 문구에서 벡스페이스 키로 창닫기를 한다는 점입니다. 그것 이외에는 음악도 훌륭하고, 캐릭터 디자인과 적절한 맵설계도 좋았습니다.
    Gamer 신동익
  • RTS, 시티 빌더, 그리고 횡스크롤 아케이드 장르를 섞어놓은 것은 훌륭합니다. 도트 그래픽도 상당히 신경썼다고 느껴졌구요. 하지만 데모 버전이며 개발중인걸 감안하더라도 게임의 깊이는 엄청나게 얇아 보입니다. 아직은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적고, 그만큼 금방 지루해지거든요. The mix of RTS, City Builder, and side-scrolling arcade genres is great. I felt that I was very careful with the dot graphics. However, it is a demo version, and even considering that it is being developed, the depth of the game looks incredibly thin. There are so few things I can do yet, and it quickly gets boring. #1. 한글로 번역된 곳은 모두 자연스러웠지만, 번역이 덜 된것은 아쉽습니다. #2. 스토리를 제대로 이해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스토리라고 인식되는것도 아니구요. #3. 가독성이 낮습니다. 자동 저장이 어디에서 일어나는지 아이콘이 잘 안보이구요, 전체 필드(맵)에서 공격받을 때 어디에서 공격을 받는지 알 수 없습니다. #1. All of the places translated into Korean were natural, but it is regrettable that the translation was less. #2. It is difficult to understand the story properly. And it's not even perceived as an interesting story. #3. The readability is low. I can't see where the auto-save takes place, and I don't know where to get attacked when attacked from the entire field (map).
    Gamer 김형준
1-1 title.jpg
Videocrime
비디오크라임
PC
Reviews
  • BGM도 좋고 액션도 시원시원해서 정말 즐겁게 플레이 했습니다. 처음 주먹을 날리기만 할 때에는 별 생각을 하지 않고 눈앞에 있는 적들만 공격했어도 되었으나 도끼가 등장하고 총이 등장하면서 그 다음 수를 생각하고 게임을 해야했어서 더욱 즐겁게 플레이 했습니다. 총을 쏘고 총을 던져서 총알을 막고 다시 주먹을 날리는 그런 플레이는 상상을 현실로 옮길 수 있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 히트박스가 머리가 기준이라 도끼날이 아닌 도끼대에 머리가 닿으면 죽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는 조금씩 움직여서 피지컬로 피하는 등 아슬아슬한 상황도 많이 나오고 스타일 변화도 가능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킬링타임 용으로 좋은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느낌으로 진행된다면 한 스테이지가 끝나고 제가 한 플레이를 원속도로 보여주는 것도 재미있겠다고 생각합니다.
    Gamer 윤상헌
  • 이 게임은 "SUPERHOT"이라는 게임의 2d 버전 느낌이 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벤치마킹을 잘하면서 타격감을 잘 살렸다고 생각이 되네요. 이 게임은 PC보다 모바일로 출시하여, 하이퍼 캐쥬얼 게임으로 출시해도 충분히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캐쥬얼 액션 게임을 좋아한다면 한 번씩 해보십쇼.
    Crew 김동윤
BIC Game Image_2.jpg
더웨이크
소미
가장 개인적인 이야기, <더 웨이크>는 연대를 향한 첫 발걸음이다.
PC MOBILE
Reviews
  • 게임 플레이 하다가 스팀에 정발되어있는 것 보고 바로 껐습니다. 데모로 중간에 끊기기에는 이 게임은 몰입을 해서 진행해야만 할 것 같았거든요.
    Crew 인티
  • 가족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게임이었습니다. 좋은 게임 감사합니다.
    Gamer 이병찬
청구야담_700x700.png
청구야담 : 팔도견문록
코스닷츠
타락한 괴물들의 준동으로 혼란에 빠진 조선. 조선 각지의 괴사건을 해결해 나가세요!
PC
Reviews
700x700.png
판타지피싱타운
레인보우스튜디오
귀여운 픽셀그래픽 x 횡스크롤 낚시의 색다른 즐거움!
PC
Reviews
  • 게임을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의외로 낚시를 메인 주제로 나온 게임이 거의 없었기에 레인보우스튜디오에서도 이번 낚시게임은 굉장히 도전적인 과제였습니다만, 재밌게 즐겨주신 분들이 많은걸 보니 도전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작성해주신 리뷰들은 하나씩 살펴보고 개선가능한 부분들은 차근차근 개선해나가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Gamer 레인보우스튜디오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단순한 도트 그래픽을 유지하면서도 물고기마다의 특색을 잘 살려 도감 모으는 맛도 있고 좋습니다. 어종 희귀도와 크기에 따른 분류까지 세부적으로 따지게 되면서 도감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계속 할것 습니다.
    Crew 선현우
bic.png
폴라 펭귄 포스트
리틀레몬볼브
우당탕탕 펭귄들과 즐기는 아이템패킹 퍼즐 시뮬레이션 폴라펭귄포스트!
PC
Reviews
  • 시스템 3 / 그래픽 3.5 - 처음 보았을 때는 옆에 나오는 레시피대로 넣으면 되는 게임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니, "칸만 맞춰라", "파손을 신경써라" 등 생각보다 신경쓸 것이 많은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그래픽도 개성이 있는 게임이였고요.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한 번쯤 즐겨볼만한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튜토리얼의 순서가 잘못됬다라고 생각하네요.
    Crew 김동윤
  •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효과음과 깔끔한 UI, 훌륭한 그래픽과 멘트가 자동으로 넘어가는 오토 버튼까지. 뭐 하나 부족한 것 없었던 게임이었다. 출시된다면 구입해서 엔딩까지 즐기고 싶다. 다만 정해진 물건 넣기>정해진 범주의 물건 넣기>파손에 주의하며 물건 넣기까지의 간격이 짧다고 생각했다.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일 수 있으나, 충분히 게임을 즐기기 위해 날짜를 더 늘려도 좋을 것 같다. 익숙해지려고 할 때, 또 새로운 규칙이 들어와 익숙해질 텀이 없다고 느꼈다. 또 파손에 관련하여 게임을 진행하면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쉬웠다. 물건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이름이 나오는 것처럼, 무엇을 파손시키는지, 무엇에 파손되는지 정보가 간단하게 나왔으면 좋겠다. 또 추가 물품을 보내도 정산이 안된 적이 너무 많았다.개인적으로는 디자인에 있어서 원색으로 무언가를 강조했다면 다른 곳은 차분하게 해야 아름다운 줄 알았는데, 원색! 강조! 인 색들이 화면을 가득 채웠음에도 전혀 정신 사나워 보이지 않고 조화로워 보였다. 미처 내가 몰랐던 새로운 조화를 알게된 게임이었다.
    Gamer 박지수
poping_boba_icon_700.png
팝핑 보바!
쇼타임 게임즈
사천성과 땅따먹기를 결합한 긴장 넘치는 1대1 PVP 퍼즐 게임!
MOBILE
Reviews
  • BIC현장에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사천성도 해보고 땅따먹기도 해봤지만 둘을 결합한 게임은 처음인데 패의 위치에 따라 영토의 너비가 달라지는 점이 전세를 쉽게 예측할 수 없게 만드는 매력포인트입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pvp, 봇을 이용한 대전이 모두 가능해서 혼자서도 얼마든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Crew 김민경
  • 팝핑보바 ①사천성 게임 + 땅따먹기 게임으로 땅을 많이 딴 사람이 이긴다. ②제한 시간이 길지 않고 상대방 땅도 뺏으면서 예측해야 하기 때문에 지겨울 틈 없이 금방 금방 턴이 지나감. 친구랑 같이 하니까 한 시간 순삭됨 ③플레이어마다 귀여운 캐릭터가 있음. 스킨이나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면 좋을 듯 ☞ 친구랑 내기하기에 정말 좋은 게임! 한 판 소요 시간도 짧아서 딱임
    Crew 한안
DevilishLeague_Logo.jpg
데빌리쉬 리그
팀 큐티
날리고 날고 때리고! 묵직한 배트로 적들을 날려버리는 유쾌한 카툰 로그라이크!
PC
Reviews
  •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공격 방향이 반대로 가는 아이템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방향만 반대면 좋겠지만 공격까지 반대로 날아가게 됩니다ㅠ 갑자기 난이도가 포켓볼에서 3구로 되는 무친 아이템... 의도였는지는 몰라도 공격만 반대고 날아가는 방향은 앞쪽이면 좋겠습니다
    Gamer 겜토
  • 카툰풍 그래픽에 야구를 접목한 로그라이크라니! 궁금해서 바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야구를 접목 시킨 것은 매우 신선했어요 하지만, 배트를 휘두른 뒤에 그 사이에 마가 뜨는 시간이 있어서 스피디한 액션을 기대한 것과는 다르게 묵직한 둔기 휘두르는 전사 캐릭터 느낌을 받았습니다. 실제 야구 배트라면 그게 맞을 수도 있겠지만, 뭔가 그 사이에 뭘 던진다던가 다른 스킬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띠용하는 효과음과 튕기는 애니메이션이 뭔가 뭔가 2000년대 초중반의 플래시 게임?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금 더 그래픽이나 효과음, 이펙트를 잘 봐꾸면 트렌디하면서도 스피디한 액션 로그라이크가 될 거 같아요! (추가로, 게임 시작이나 메뉴 글자 폰트가 더 그런 느낌을 들게 하는 거 같아요.. 특히 게임 오버 씬은 플래시 게임 죽었을 때 자주 본 거 같은..)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잘 다듬으면 정말 재밌고 멋있는 게임이 될 거 같아요!!
    Gamer 이호영
main-image-700x700en.jpg
?妖Raksasi
眼镜猫游戏制作小组
"Devil Slayer-Raksasi"는 하향식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PC
Reviews
  • 피지컬을 많이 타는 것 같다. 내 손이 부족할 뿐...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Gamer 위즐로
ConnecTank key art 700px.png
Connectank
YummyYummyTummy, Inc
말하는 고양이의 배달 기사로서, 친구랑 같이 거대한 크기의 탱크를 운전합시다.
PC CONSOLE
Reviews
  • 그래픽은 상당히 좋습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는 공감이 전혀 가질 않네요. 플레이 전에 벨트를 놔야하는 이유도, 그걸 통해서 대결을 해야할 이유도, 조작에 대한 당위성도, 총알간 상성관계에 대한 직관성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해야 할 일은 많지만, 반면에 보여지는 게임의 템포는 엄청나게 느립니다.
    Studio 주식회사 조이풀조
  • 로봇의 총알을 직접 조립하여 발사하는 로그라이크 방식의 게임으로 진행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채택된 시스템이 오버쿡처럼 움직이면서 재료를 가져다 조립을 해야한다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또한 서양적인 만화 그래픽이 잘 어울어져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하더군요. 단점이라면 혼자서 하기에는 조금 복잡하다는 것과 조작감이 불편하다는 점을 뽑을 수 있겠네요. 멀티플레이 부분은 지금이라 못하는 것이라 단순히 아쉬운 것이라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플레이어와 즐겨보고 싶네요.
    Crew 김동윤
B Lounge
Be the tester of
the latest game
비라운지는 인디게임 스튜디오의 개발 단계별 유저 피드백 수집을 위한 게임 테스트 플랫폼입니다
Visit B Lounge
b-lounge

최근소식

News
인디게임 큐레이션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팝업존

BIC SNS

BIC SNS
We want to Communicate with you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은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소통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