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B Lounge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아카이빙

stone
stone
Archiving
Explore Exceptional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Go to Archiving
10586.jpg
던전을 찾아서
바로가기
Lucky Hero KV 700x700.png
Lucky Hero
바로가기
포비든 포레스트 사진 1.PNG
포비든 포레스트
바로가기
2019_097.jpg
스타쉽배틀
바로가기
2019_062.jpg
퇴근길 랠리
바로가기
201576.jpg
Warrior heart
바로가기
BIC Game Image_2.jpg
더웨이크
바로가기
Banner2727.jpg
마지막 마법학교
바로가기
Repentance_lowres.jpeg
아이작의 번제:리펜턴스
바로가기
10680.jpg
HP Sword
바로가기

큐레이션

stone
Curation
Discover the Ultimate Indie Games
Beloved by Worldwide Gamers
전세계 인디게임 유저가 사랑한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썸네일.png
타부티
이파리
타부티와 함께 모험에 떠나보세요! 신비로운 정글을 탐험하며 재미와 휴식을 느껴보세요!
PC
Reviews
  • 재밌게 했습니다 ^~^ 고려 된 게임 컨셉들에 맞춰서 요소들이 일관성 있게 자기 역할대로 다 해주는 덕에 쉽게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플레이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고 조작감이 엄청 부드럽진 못하더라도 게임을 진행하는데 엄청나게 불편하진 않았던 것 같네요. 아마 조금 더 캐릭터의 위치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파악이 쉽게 되는 시점을 구간마다 더 세분화해서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갠적으로 점프 소리가 좀 크게 들렸는데 제 헤드폰이 특이해서 그럴 수도 있으니... 디자인들도 귀엽고 전체적으로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Gamer 손석휘
  • 잔잔한 스토리와 배경음악의 귀여운 힐링 게임 3D플랫포머...이나 아쉬운 물리엔진과 게임을 즐기는데에 있어 치명적인 버그들이 많이 나타나서 놓아주었습니다.. 특정 구간마다 옆의 사진과 같이 끼는 일이 발생하고, 초반에 꽃을 뽑고 사라진 꽃의 자리에서 상호작용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모션이 다시 나온뒤에 옆 사진처럼 다시 끼는 버그가 발생합니다. 끼는 구간이 없도록 하거나 특정 구간에 자동저장을 넣고 ESC 메뉴에서 재시작(혹은 리스폰) 이 가능하도록, 그리고 상호작용이 한번 되고 사라진 오브젝트 자리에선 다시 상호작용이 안되게 하는것 등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Gamer 송현규
title_700x700.png
그래비티 캐슬
스튜디오 레프
그래비티 캐슬 저 아래로 떠나는 모험. 당신의 상상력을 시험할 퍼즐 액션 플랫포머
PC
Reviews
  • 한마디로 너무 재밌는 게임. 인디게임이라는 장르를 대표할 만큼 조작 방법이 쉽고 직관적으로 풀 수 있는 퍼즐 게임이다.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게 만드는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Gamer 양진호
  • 아트, 음향이 주는 분위기가 아주 마음에 든다. 조작감이 좋다. 특히 플랫폼 끝에서 살짝 떨어지면서 점프를 하는 것도 허용되는게 호감이었다. 퍼즐도 중력의 영향을 함께 받는 장치를 이용해서 깊이가 있다. 다른 분들이 지적했듯이 e와 w를 분리시킨 이유를 잘 모르겠다. 화면이 돌아갈 때 많이 어지러운데, 캐릭터 중심으로 돌아가면 덜 어지럽지 않을까?
    Gamer 김형중
111.png
Skul: The Hero Slayer
사우스포게임즈
꼬마 스켈레톤 스컬의 멋진 언데드 액션!
PC
Reviews
  • This game played great! Can't wait for the full release!
    Gamer GameChanger Studio
  • 아 역시 재밌습니당!! 워낙 스팀에서도 잘 되고 유명한 게임이라 기대감을 가지고 플레이해보았는데요 조작감이나 뚝배기 바꾸면서 플레이하는 요소가 재밌었습니당 위그드라실 깨면 데모는 끝난거맞죠? 진짜 몇번 트라이해면서 마지막 깰 때 손에 땀나면서 했어요....! 그런데 위그드라실 깨고 뭔가 여기가 데모 끝입니다! 라는 말이라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욥.... 아마 향후엔 몬스터도 더욱 다양해지겠죠? 기대가 됩니당
    Gamer 민영기
title.png
리틀 데드 심포니
스튜디오 빅
죽은 자들의 생전 이야기를, 리듬게임의 형식으로 접해보세요!
PC
Reviews
  • 일반 리듬게임과는 차별점이 확실한 스토리형 리듬겜. 재미있게 했다. 노드는 두꺼운데 판정선은 얇아서 정확한 타이밍 맞추기가 어려웠다. 물론 실력문제, 노드 속도 감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럴 순 있는데 뭔가 안맞는 느낌... 보통 노드를 치면 그 쪽 방향으로 캐릭터가 빠르게 몸통박치기를 하는데, 노드를 동시에 2개치는 경우에는 어느 한쪽으로만 움직인다. 노드 동시에 치는건 새로운 모션을 만들어줬으면 한다.
    Gamer 한소민
  • 리듬게임인 만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좋습니다. 오직 방향키만 이용하여 노트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똥손) 노트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노트 칠 때 타격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노트를 치는 도중에 게임스토리 진행되는데 노트에 집중하느라 캐릭터들의 대사를 제대로 보지 못한다는 것 입니다. 또 스토리와 노래가 잘 어울리는 가?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인어공주의 노래인데 남자목소리가 나오는 그런 것들이 살짝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Gamer 박소윤
KarmaZoo_KeyArt_Square.png
카르마주
파스타게임즈
협동, 경쟁이 모두 가득한 아름다운 픽셀 플랫포머 게임
PC CONSOLE
Reviews
  • 많은 사람들과 함꼐 즐기는 미니게임 천국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Gamer 오유택
fatherhood poster art-002.jpg WINNER
ROOKIE
Fatherhood
HITECH
The ultimate sacrifice of a father in a war!
PC
Reviews
  • 게임을 하면서 진짜 열 불 터졌습니다. 게임에서 걸어가기만 해도 어디 끼이고 문워크 하고 참 답이 없더군요 아직 데모 버전을 만들기에는 빠르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Gamer 박준하
  • 플레이 방식이나 특징같은건 This war of mine을 많이 닮았다고 볼 수는 있겠네요. 단지 이 게임은 움직임에도 버그가 있으며, 진행 할 때 필요한 최소의 안내도 없다는게 다른점입니다. 물론 이런식의 스토리를 보여주고 싶어하는 게임에 최상의 게임성이 필요가 없는건 사실이지만, 적어도 기본적인 플레이는 가능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가방에서 약을 구한뒤 군인을 살리러 가야하는데 계속 문워크로 우측으로만 진행해서 뭔 군인살리기 타임어택을 했었어야 했네요
    Gamer 인티
isolate_img.png
ISOLATE
subkan
도트 그래픽과 극악의 난이도, 그리고 약간의 섬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함.
PC
Reviews
  • 온라인 전시 빌드 교체 전에 받은 버전으로 플레이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플레이 전 내는존인디 채널에서 이 작품을 다룬 영상을 보고 저게 저렇게 어렵나 너무 과장이 심한 거 아니야? 라는 마음으로 호기롭게 도전했다가 마음을 고쳐먹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쉬운 것은 오로지 튜토리얼 스테이지 뿐이었습니다. 스테이지 하나를 클리어 하려면 왼손이 굉장히 부지런해야만합니다. 저는 협응능력이 부족한 나머지 연거푸 다양한 게임오버를 맛보았습니다. 최신 빌드에서는 부디 오래 살아남았으면 좋겠네요.
    Gamer 김민경
  • 듀토리얼을 진행하자마자 생각난 프레디의 피자가게. 은근 오싹하게 만드는 게임 분위기가 좋습니다. 과하지 않은 공포 요소라서 공포게임을 못하는 사람도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내 개체들의 디자인이 독특하고 게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다만 한 스테이지에 나오는 개체들이 많아 난이도가 높다고 느껴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친절하게도 위험상황 시 팝업으로 플레이 유도를 해주어서 생각보다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Gamer 박소윤
RAISE HELL.png
RAISE HELL
팀 NOAH
정부 뜻대로 여론을 움직이거나, 지옥을 키우세요.
PC
Reviews
  • 전체적으로 모바일 게임 "Reigns"가 떠오르는 방식이네요. 마법사가 등장하는 작중 배경, 정부가 압박하는 언론사라는 배경에 칙칙한 일러스트와 몽환적인 메인 OST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LOG 다시보기 기능이 추가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Gamer 박수현
  • 많은 부분에서 Reigns를 연상시키는 게임이네요. 아트워크가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Gamer 주식회사 조이풀조
B Lounge
Be the tester of
the latest game
비라운지는 인디게임 스튜디오의 개발 단계별 유저 피드백 수집을 위한 게임 테스트 플랫폼입니다
Visit B Lounge
b-lounge

최근소식

News
인디게임 큐레이션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팝업존

BIC SNS

BIC SNS
We want to Communicate with you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은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소통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