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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더 렌더링 기법 - 추정값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 (Shader Rendering Techniques - Exact Solutions for Apporimated Problems)
2020-12-03 조회 1488
작성자 : 관리자

다시보는 BIC 2020 Conference

 

[세션정보 Session Info]

쉐이더 렌더링 기법 - 추정값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
(Shader Rendering Techniques - Exact Solutions for Apporimated Problems)


이번 세션에서는 섀도맵이나 멀티샘플링이 없는 완벽한 그림자 및 안티앨리어싱에 대한 셰이더 기반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는 게임 컨텐츠 구성이 구, 상자, 타원형을 기반일 경우를 전제로 합니다.
(This session talks about some shader-based techniques for perfect shadows and antialiasing without shadowmaps or multisampling. when the content of the game is based on spheres, boxes and ellipsoids.)

 

[연사 Speaker]
INIGO QUILEZ(이니고 퀼즈)
SHADERTOY.COM(섀더토이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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